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N블로그 활성화용&마케팅용 댓글달기 공식페이지

by 에이디마스터 2021. 11. 8.
반응형

.

.

2023년 5월 30일자  2.06 버전 업데이트입니다. 

* 기존인증코드 사용하세요~

블로그활성화용댓글달기2.06.zip
1.01MB

아이디 보호조치관련 안정화 패치입니다.

23년 5월 30일 이전에 다운 받으셨던 프로그램 사용자는  전부 다시 받으세요!!!!!!!!!!

 

프로그램이 안되시는분들은 폴더안에 '실행문제시 읽어보기.txt' 등 읽어보시기바랍니다.

 

댓글내용에 필터링기능을 강화 했습니다.

비방 여론몰이 등 예민한 단어들은 지속적으로 추가해 댓글 내용에 넣지 못하게 업데이트 중입니다.

 

다음 버전 2.07 부터는 블로그에서 배포하지 않습니다.
카톡으로 개별로만 배포 예정입니다.

 

사용전 크롬(혹은 ie)켜서 로그인후 보안에 가셔서 '새 기기 로그인 알림' >> '로그인 알림' 해제해주셔야 됩니다.
(링크) https://nid.naver.com/user2/help/myInfoV2?m=viewSecurity&lang=ko_KR

 

1. 윈도우 11에서는 테스트해 보지 않았습니다. (윈도우10 이상은 지원 계획이 없습니다)

2. 프로그램의 안정성을 위해 전체 수정이 있었습니다.

3. 작업량과 안정성을 현재 로직에 맞게 수정해 테스트중 입니다.

4. 이웃추가와 타 사용자와 댓글품앗이 로직을 구현하기 위한 테스트용 업데이트 버전입니다.

5. 프로그램 인증코드를 넣도록 했습니다. 구동 해보면 안내 나옵니다.

 

* 다운받으시면 '읽어보기' 폴더 안의 문서 2개를 반드시 한번 정독 하세요!!! 

 

 

구동영상 - 제작할 시간이없어 기존 영상으로 대신합니다.

www.youtube.com/watch?v=gBBEO4h2uOw

 

* 실행방법 ===================================================

 

어베스트 백신을 설치하면 간혹 프로그램 구동이 불가능하니 삭제하세요.
바이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려면 윈도우10의 윈도우디펜더는 끄셔야 합니다.
"알약"을 설치하면 윈도우 디펜더가 자동으로 꺼지니 참고하세요~~!! 

 

중요!!
실행파일이 삭제되거나 실행이 안되신다면 모든 백신은 다 삭제하시고 "알약"만 설치하신 뒤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후 압축 풀어 보세요.

중요!!! 만약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하고 치료하자고 하면 무시하시고 검색제외로 등록하시면 되십니다!!!

백신이 감지하는 이유는 로그인시 필요한 RSA 암호화 코드가 프로그램 내부에 있어서 그런거니
달리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 댓글을 세팅해서 사용시 '자동치환' 문자안내 ===========================

{닉네임} 다녀 갑니다~ 좋은글 잘보았어요~~
시간나실때 제블로그도 구경오셔요^^
행복한 {요일} 되셔요!

위같은 댓글을 세팅했다고 가정하면
자동으로 상대방의 닉네임과 요일이 들어가 아래처럼 댓글을 답니다.

정은맘님 다녀 갑니다~ 좋은글 잘보았어요~~
시간나실때 제블로그도 구경오셔요^^
행복한 토요일 되셔요!

* 댓글을 세팅해서 사용시 '자동치환' 문자안내  끝!!   =======================

 

프로그램에 들어있는 기본댓글은 예를 들어 넣어놓은 것으로 반드시 변경해서 사용하셔요~~

프로그램에 들어있는 기본댓글은 예를 들어 넣어놓은 것으로 반드시 변경해서 사용하셔요~~

 

 

* 네이버블로그 활성화 프로그램의 필요성 (블로그육성용 & 마케팅용) =============

네이버블로그 시스템은 글쓰기, 타인과의 소통, 블로그관리의 꾸준함 등등 복잡한 구조로 점수가 정해집니다.

이프로그램은 타인의 블로그글에 댓글을 남겨 자신의 블로그로 답방을 유도해 블로그의 지수를 높이기 위함입니다. 

마케팅용으로 이프로그램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의문을 가진 이용자를 위해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만약 프로그램 이용자가 캠핑장비을 판다고 가정하고 이용자의 블로그에 '캠핑장비의 홍보글'을 포스팅을 한뒤  프로그램의 키워드에 '캠핑장비저렴한곳'등의 키워드를 넣어 작업하면 캥핑글을 쓴 블로거가  프로그램 이용자의 블로그에 답방을 오면서 해당글을 읽게 됩니다. 

예처럼 타겟광고로의 기능도 가능한 것이니 마케팅에도 도움이 됩니다. 





* 네이버블로그 활성화 프로그램의 사용법 ===============================

1. 계정을 넣고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 후 '홍보작업을 시작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2. 로그인 계정은 이프로그램 내에서만 사용합니다.  (개발자는 어떤 경우에도 사용자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3. 이프로그램은 홍보용 프로그램이 아니라 댓글의 답방을 받기위한 블로그활성화(지수상승용)가 목적이기 때문에 댓글문구가 너무 자극적인 경우 필터링후 퇴출합니다!

4. 사용자가 지정한 댓글을 사용하고 원활한 피드백을 받기위해  랜덤으로 상대 블로그에 서이추나 공감을 날립니다.

5. 세팅된 키워드로 수집된 아이디의 최신글에 사용자의 댓글이 없을때 댓글을 다는 방식입니다.

6. 작업은 일과시간(5시간에 200회의 작업)을 기준으로 서서히 됩니다. 프로그램을 끄면 작업이 멈추게 되니 작업시작후 프로그램은 켜두셔야 합니다.

 

7. 네이버블로그 활성화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프로그램이 꺼지는것이 아니라 트레이로 이동합니다.  폴더내에 함께드린 "종료시 트레이로이동.jpg"보시면 이해가 되시겠습니다.

 

개발자 톡  : seoe11

 

반응형